개인정보 처리방침
[수집항목]
1. 필수항목
ο 기업회원: 로그인 아이디, 비밀번호, 상호명, 대표이름, 사업자번호, 전화번호, 이메일, 회사주소,
우편물수령주소
ο 개인회원: 로그인 아이디, 비밀번호, 개인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, 우편물수령주소
ο 모든회원: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 로그, 접속 IP 정보
2. 선택정보
ο 비밀번호 힌트, 정답, 닉네임, 입찰담당자, 입찰담당자 연락번호, 업태, 팩스번호, 메일서비스,
추천업체 정보,가입동기
[이용목적]
1. 서비스 제공, 이용 및 요금 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송, 금융거래 인증 및 금융서비스
2. 회원 관리
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식별, 개인화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한 맞춤 서비스 ,
부정이용 및 도용방지를 위한 인증체계, 콜센터 운영, 민원처리, 공지사항 전달
3. 고객관리 및 마케팅에 활용
전문자료 상담,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, 공지사항에 대한 전달,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,
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서비스 이용에 대한
통계
[보유 및 이용기간]
원칙적으로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ο 보존 항목: 로그인 아이디, 상호명, 사업자등록번호, 대표이름(개인이름), 전화번호, 회사주소,
이메일주소
ο 보존 근거: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,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
ο 보존 기간: 회원탈퇴 후 1년
ο 보존 항목: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 로그, 접속 IP 정보
ο 보존 근거: 통신비밀보호법
ο 보존 기간: 3개월